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|||
5 | 6 | 7 | 8 | 9 | 10 | 11 |
12 | 13 | 14 | 15 | 16 | 17 | 18 |
19 | 20 | 21 | 22 | 23 | 24 | 25 |
26 | 27 | 28 | 29 | 30 | 31 |
Tags
- 개발셋팅
- 객체리터럴
- 객체 키와값
- 플러터
- 기본문법
- 삼항조건연산자
- 앱
- 좌측정렬
- map구동방식
- 함수선언식
- 상수값
- 닷트언어
- 함수선언방법
- 함수표현식
- 객체기본
- 생성자함수
- map선언방법
- 닷트
- 백틱문자열
- vs코드
- 함수의개념
- flutter
- 자바스크립트함수
- 문자열연산자
- 생성자함수표기법
- 논리연산자 우선순위
- 다트기본
- 함수선언
- 자바스크립트
- css
Archives
- Today
- Total
소소한일상
[플러터] 기본 메인함수 본문
//1번 main 함수의 형태 void main(){}
//main 함수 무조건 있어야 한다.
// {main 함수 기준 실행}
void main() {
print('object Hello World!');
//print()안에 작성되어있는 object요소를 콘솔상 출력하고 싶을 때 사용
}
닷트참고사이트
'플러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플러터] 반복문 while, for 문법 (0) | 2022.05.07 |
---|---|
[플러터] 변수타입 정리와 nullbale변수와 상수(final,const) (0) | 2022.05.05 |
[플러터] 변수 선언,생성하기(String,Number,Boolean) (0) | 2022.05.04 |
[플러터] mac 플러터앱 첫 프로젝트 생성 (0) | 2022.04.01 |
[플러터] mac m1 플러터 개발 환경 셋팅 (0) | 2022.04.01 |